[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천안가구단지 원목가구 전문점 가구모티브에서 떡판테이블 및 원목 가구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가구모티브는 본사 공장에서 직접 가구를 생산하며 도매가로 품질 좋은 가구를 판매하는 곳이다.

올해 2월 오픈한 가구모티브는 매장 내부가 깔끔하고 정리가 잘 되어 있어 가구를 돌아보기 편한 구조로 진열되어 있다. 원목 가구는 매장 1층에서, 떡판테이블은 매장 지하 1층에서 만나볼 수 있다. 창고형 가구 할인매장 형식인 가구모티브에서는 스크래치 가구와 리퍼브 가구를 구입할 수 있는데 최대 8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된다.

또한, 가격 정찰제를 시행하며 가격을 투명하게 공개해 정직하게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가구모티브는 소파와 떡판테이블 제품을 사이즈 맞춤 제작과 소재를 선택할 수 있다.

원목 가구는 자작 나무와 편백 나무, 고무 나무 등 친환경 E0 등급의 목재를 사용하고 떡판 테이블도 친환경 목재로 제작된다. 원목 가구는 인테리어 효과를 높여준다.

업체 관계자는 “원목 가구들은 기복이 없고 판매량이 꾸준하다. 오픈 이벤트가로 다양한 원목 가구를 저렴하게 구입하셔서 가을 분위기에 맞는 집안 분위기를 연출해 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