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속되는 집값 상승에 합리적인 분양가로 ‘내 집 마련’이 가능한 신축빌라가 떠오르고 있다. 하지만 집 구하기에 처음 나선 주택 수요자들은 어떤 기준을 잡고 집을 골라야 할지 막막할 때가 많다.

이에 신축빌라전문 중개업체 ‘빌라정보통’은 온라인 카페 회원들을 대상으로 ‘무료 빌통투어’를 진행하고 있다.

‘무료 빌통투어’ 서비스를 통해 ‘내 집 마련’의 꿈을 안고 집 보기에 나선 수요자들에게 개인 맞춤형 전문 컨설팅을 제공하며, 빌라전문가와 함께 하는 수요자 중심 투어 서비스를 제공 중이다.

신축빌라전문 중개업체 ‘빌라정보통’ 이정현 대표는 “‘빌라정보통’은 고객 중심 서비스를 지향하며, 빌통투어 시에도 고객과의 상담을 통해 투어 계획을 사전에 준비한다”며 “더 나은 ‘무료 빌통투어’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지역별 빌라전문가가 모두 준비돼 있으며 고객이 만족하는 집을 찾을 때까지 ‘무료 빌통투어’를 진행한다”며 “빌통투어를 경험한 고객의 진솔한 후기들은 ‘빌라정보통’에게 큰 힘이 되고 있다”고 덧붙였다.

아울러, ‘빌라정보통’ 제공 신축빌라 시세정보에 따르면 고양시 일산 신축빌라 시세는 전용면적 46~73㎡(방3욕실2)를 기준으로 대화동, 사리현동, 중산동 신축빌라 매매와 풍동은 2억9천~4억, 구리시 시세는 전용면적 49~63㎡(방3욕실2)를 기준으로 수택동, 인창동 신축빌라 분양은 2억5천~3억9천, 하남시 시세는 전용면적 43~56㎡(방3욕실2)를 기준으로 신장동, 덕풍동은 2억4천~3억7천에 거래된다.

한편, 정식 개업공인중개사 부동산업체 ‘빌라정보통’은 4만여 명이 넘는 회원들의 소통과 참여로 운영되는 온라인카페를 통해 ‘빌라전문가’의 현장 검증을 거친 특색 있는 복층, 테라스 신축빌라부터 2룸과 4룸 등의 서울시, 인천, 부천 신축빌라 추천 매물 정보를 공개해 안전하고 올바른 빌라를 중개하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