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죽도해수욕장 바로 앞 입지를 선점한 ‘양양 죽도 서프리조트 제이디’의 분양이 성황리에 진행 중이라 밝혔다.

파노라마 오션뷰 특화설계를 적용해 아름다운 동해바다를 감상할 수 있는 조망권을 확보한 양양 죽도 서프리조트 제이디는 지역 내 최고층 20층 랜드마크 프리미엄을 담아냈을 뿐만 아니라 희소가치가 큰 특화설계를 선보이고 있다.

강원도 양양군 현남면 인근에 공급되는 생활형숙박시설인 양양 죽도 서프리조트 제이디는 지하 2층~지상 20층, 366실의 규모의 A/B/C 타입으로 건립돼 지역 스카이라인을 재편하는 랜드마크의 상징성이 돋보이는 곳이다.

365일 파노라마 오션뷰를 만끽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테라스 설계를 도입해 양양 죽도의 아름다운 풍경을 한 눈에 담을 수 있는 단지는 △A타입 전용 24.70㎡ 298호실 △B타입 전용 40.23㎡ 34호실 △C타입 전용 61.59㎡ 32호실로 이뤄졌다.

생활형숙박시설은 임대사업이나 숙박사업이 가능하며, 분양가의 약 60~70%까지 대출이 가능하며 청약통장이 필요하지 않고 거주지와 무관하게 전국에서 청약 접수가 가능하다.

이에 양양 죽도해수욕장 바로 앞에 새롭게 건립되는 양양 죽도 서프리조트 제이디 역시 분양 전부터 흥행을 예고했다.

동서고속도로, 동해고속도로, 7번국도, KTX 경강선 등의 쾌속 교통망이 구축되며 서울과 수도권에서 더욱 가까워진 양양 죽도 서프리조트 제이디는 서퍼들을 위해 특화된 숙박시설로 특화설계와 다양한 편의시설을 갖추고 있다.

죽도해수욕장과 맞닿아 있어 1년 내내 동해바다의 아름다움을 한 눈에 담을 수 있는 양양 죽도 서프리조트 제이디는 스카이라운지 클럽과 인피니티 풀에서 죽도 야경의 낭만과 여유까지 누릴 수 있다.

또한 해외에 와 있는 듯 여유로운 휴양문화를 즐길 수 있도록 입주민들에게만 개방되는 프라이빗한 인피니티 풀을 마련했으며 스카이라운지 클럽 특화를 통해 스카이라운지의 아름다운 바다 전망과 양양에 없던 이국적인 클럽문화를 선사할 예정이다.

분양 관계자는 “양양 죽도 해수욕장에 새롭게 들어서는 양양 죽도 서프리조트 제이디의 분양이 세컨하우스 장만과 안정적인 임대사업 그리고 양양의 미래 가치까지 아우를 수 있는 기회로 부상하며 분양이 빠르게 진행 중”이라고 전했다.

모델하우스는 강원도 속초시 엑스포로에서 운영 중으로 관련 정보 확인 및 문의는 대표전화를 통해 하면 된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