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니드 가구는 신규 슬라이딩 붙박이장 5종과 여닫이 붙박이장 9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슬라이딩 붙박이장은 모던하고 매트한 베이직, 화사하고 깨끗한 하이그로시 블랑, 은경과 브론즈경의 콤비 로잔, 웨인스코팅 맴브레인 제품인 레체와 은은한 파스텔톤의 레온 제품이다.

▲홈니드 레체슬라이딩 붙박이장

여닫이 붙박이장은 슬라이딩 붙박이장과 동일한 스펙의 제품 외에도 수납이 용이한 3단 서랍 여닫이 붙박이장과 감각적인 디자인의 비고와 예나 등 다채롭게 선보였다.

▲홈니드 레온 여닫이 붙박이장

홈니드 가구 관계자는 "작은방 붙박이장에도 신제품을 적용했으며, 오픈마켓, 오늘의 집, 종합몰 등에 신제품을 론칭(Launching)을 했다"고 전했다.

홈니드 붙박이장은 전제품 친환경 E0 등급 안심 자재를 사용하여 안전성을 강조하였으며 맞춤 가구답게 스타일러장, 화장대, 신발장, 수납장, TV장 등 다양한 구성을 설계하여 설치할 수 있다.

해당 붙박이장은 각 분야의 전문가들이 상담부터 설계, 디자인, 생산과 설치 및 사후 관리까지 One Stop 시스템을 구축하여 운영 중이다.

한편, 홈니드 가구는 수도권 무료 실측, 수도권 배송비 무료, 시공비 무료, 1년 무상 A/ S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으며 실측 후 5일 특급 시공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