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수입매트리스 전문 편집샵 더슬립 수원동탄점이 2021년 한가위를 맞이해 씰리 매트리스, 템퍼매트리스를 비롯한 12가지 브랜드에 대해 대대적인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매장 전시 가구 제품 최대 70%할인 제공 및 패밀리 패키지, 효도패키지, 가족사랑패키지, 부부패키지 등 다양한 프로모션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또한 코로나19 5차 재난지원금 사용처로 재난지원금 사용이 가능하다.

직접 수입하는 창고형 할인매장으로 유지관리비 절감 및 중간 유통과정을 최소화하여 국내 최저가보상제를 통해 판매하고 있음과 더불어 각종 사은품을 증정한다.

미국 정품 현지가 비교를 통해 거품 없는 수입 매트리스와 원목프레임, 아쿠아프레임 등의 소재와 디자인으로 고객 니즈에 맞는 맞춤 제작 프레임을 제공한다.

또한, 더슬립 수원동탄점에서는 구매 고객 전원에게 1년 최저가 보상제를 실시하고 있다.

더슬립 수원동탄점만의 제품들은 미국의 합법, 공식적인 직,병행 수입 정품으로 판매가 진행되고 있으며 10년 품질 보장을 동일하게 적용하고 있다.

수원하늘채더퍼스트, 동탄역금성백조예미지3차 아파트등 신규 입주 준비 고객뿐만 아니라 일반 소비자들에게도 적용 가능한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100% 예약제로 운영되고 있는 코로나안심매장으로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 및 더슬립 수원동탄본점 매장 전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