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적 친환경 패브릭만 고집하는 패브릭쇼파 전문 브랜드 ‘버즈가구’ 가 아쿠아케어 패브릭쇼파 중 3.5인용쇼파를 추가로 런칭했다.

신규 런칭한 유스 3.5인용 아쿠아케어 패브릭쇼파와 기존의 쇼파를 새로이 3.5인용쇼파로 리뉴얼한 델슨 아쿠아케어쇼파가 여기에 해당되며 9월 16일(목)부터 9월 30일(목)까지 최대 45%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아쿠아케어 패브릭쇼파는 아쿠아텍스 패브릭 커버로 이지클린 기능이 있어 생활얼룩이나 낙서 등을 물로 간단히 지울 수 있으며 발수커버로 내부 오염을 방지하고, 패브릭커버 세탁을 통하여 오염으로부터 완벽한 관리가 가능한 아쿠아텍스쇼파이다.  

이번 쇼파할인과 함께 연출 된 디자인 패턴쿠션도 추가이벤트로 함께 무료로 증정하여 사전구매 해당 쇼파를 할인 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음은 물론 패턴쿠션까지 얻을 수 있어 소비자들에게 적지 않은 비용을 절감할 수 있다.

3.5인용쇼파는 3인용쇼파의 협소한 공간적 불편함을 줄이는 반면, 거주공간에 부담되는 4인용쇼파의 단점을 보완한 사이즈로 가장 선호하는 3인용과 4인용의 불편함을 줄일 수 있는 쇼파이다. 

해당 이벤트는 공식 홈페이지와 시흥 직영 전시장, 그리고 대전전시장에서만 진행되며 해당 이벤트의 상세내용은 버즈가구 공식 홈페이지 이벤트에 상세 기재되어 있다.

버즈가구 직영전시장은 시흥가구단지의 경기도 시흥시에 위치해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