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신욕기 전문 제조 판매회사 ‘킹스스파’가 2022년 프리미엄 편백 반신욕기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킹스스파는 국내에서 생산한 건식습식 겸용의 반신욕기를 선보이는 브랜드로, 지난 시즌 편백 반신욕기의 경우 홈쇼핑을 통해 1만 대 이상을 판매한 바 있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2022년 프리미엄 편백 반신욕기는 세련된 디자인의 리프트업 문짝과 등받이를 채택해 더욱 편리해진 것이 특징이다. 특히 제품 전체에 100% 프리미엄급 편백나무를 사용해 집안 어디서나 진한 피톤치드 향을 느낄 수 있어 마치 편백 숲속에서 삼림욕을 하는 듯한 느낌을 준다. 

이처럼 집에서 편안하게 핀란드사우나를 즐길 수 있는 2022년 프리미엄 편백 반신욕기는 맥반석 돌에서 나오는 뜨거운 천연 원적외선의 강력한 열기로 건식 반신욕은 물론, 맥반석 돌 위에 물을 한 컵 뿌리면 뜨거운 증기가 나와 증기사우나를 즐길 수 있는 습식 반신욕 기능도 갖췄다. 이는 국내 유일의 특허 등록된 킹스스파 반신욕기만의 기술이다.

킹스스파 관계자는 “거실에서 문을 열고 야외를 바라보며 증기탕 반신욕을 하면, 마치 편백숲속에서 나만의 노천탕에 몸을 담근 느낌으로 반신욕을 즐길 수 있다”며 “외출을 마음대로 할 수 없는 요즘 같은 시대에 2022년 프리미엄 편백 반신욕기는 집에서 따듯하고 건강하게 겨울을 날 수 있는 1석 2조의 핫 아이템이 되어 줄 것”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더욱 업그레이드된 2022년형 킹스스파 프리미엄 편백반신욕기는 오는 15일(수) 현대홈쇼핑+샾을 시작으로 국내 주요 홈쇼핑사 방송을 통해 파격 할인 판매 방송에 나선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