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세종가구단지 모던스토리 오베르 대전세종점이 추석 특별 할인 이벤트와 인근 아파트 입주 가구에 특별한 혜택과 이벤트 행사를 진행한다.

모던스토리는 2천평 규모의 대형 가구매장으로 거실가구, 주가구와 원목가구 등 다양한가구를 모두 취급한다.

트렌디한 디자인의 가구와 모던한 원목가구 등 다양한 제품을 볼 수 있다.

모던스토리에는 다양한 브랜드의 상품이 모여 있어 여러 종류의 가구를 직접 보고 구입할 수 있다.

거실의 중심이라 할 수 있는 거실가구 입점 브랜드 중 오베르 소파는 기본형인 3~4인용소파, 이태리 가죽소파와 기능성 패브릭소파, 카우치소파와 모듈소파 등 다양한 디자인의 소파를 직접 체험해볼 수 있다.

오베르는 유럽 섬유 친환경 인증인 OEKO-TEX 100을 획득한 패브릭인 KETs 켓츠 프로, 파고텍스 스트롱, 조야 패브릭과 국내 아동용 인증을 받은 친환경 패브릭인 라누고중 패브릭을 선택하여 주문 제작이 가능하다.

또한 리클라이너 스위치의 위치 변경과 사이즈 변경등 세세한 부분까지 변경이 가능하며 친환경 자재와 친환경 패브릭을 사용해 신혼부부와 임산부, 아이가 있는 집에 알맞다.

오베르 소파의 다양한 소파는오베르 소파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대전가구단지에 위치한 대전세종점, 이천가구단지에 위치한 이천점 등에서 체험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