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일산가구단지 고양가구3단지는 2021년 추석을 맞이하여 가구를 구입하시는 분들을 위한 ‘추석맞이 신혼&입주가구 최대50%반값’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추석맞이 행사는 고양가구단지3단지에서 자체적으로 진행하는 단독 할인행사로 입점 회원사 모두가 참여하는 만큼 다양한 브랜드 제품을 비교 체험해보고 최대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고양가구3단지는 카파니, 힐커소파, 동서가구 등 다양한 브랜드가구가 입점해 있는 공장직영 창고형 매장으로 소비자와의 직거래를 통해 거품을 뺀 정직한 합리적인 가격으로 모던, 앤틱, 북유럽, 네추럴 등 다양한 디자인가구를 필요한 공간에 맞게 맞춤 제작으로 구입할 수 있다.

특히, 고양가구3단지는 운정가구단지 주변으로 신규아파트 입주를 기다리는 입주민들을 위한 공동구매를 진행하고 있어 다양한 혜택을 받고 입주에 필요한 가구를 준비할 수 있으며, 결혼을 앞두고 있는 예비 신혼부부들을 위한 신혼가구도 패키지 할인을 받아 구입할 수 있다. 

이번 추석맞이 할인행사를 통해 가구단지를 찾아 주시는 분들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코로나19로 힘든 시기에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었으면 한다고 전했다.

한편, 고양가구3단지는 식사동에 위치하고 있으며, 추석 당일 하루만 휴무이다. 자세한 내용은 가구단지 방문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