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하남가구단지에 위치한 루헨퍼니처 하남점이 샵인샵 매장 ‘베드탑텐’과 함께 추석 맞이 사은품 증정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추석 연휴 기간 동안 매장을 방문하여 템퍼매트리스, 4인쇼파 등 루헨퍼니처의 주요 제품을 구입하는 고객에게 30만원 상당의 프리미엄 사은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다. 이번 행사를 정상적으로 진행하기 위해, 루헨퍼니처 하남점은 추석 당일을 제외 한 추석 연휴 내내 영업을 진행한다. 

루헨퍼니처 하남점 관계자는 “템퍼페딕, 썰타매트리스 등 다양한 수입매트리스와 패브릭쇼파, 샤무드쇼파 등을 할인가에 구입할 수 있도록 여러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전시상품 30~40% 할인행사, 신제품 할인 이벤트 등 다채로운 행사를 준비했으므로 이번 추석 기간 동안 혜택을 누리기 바란다”고 전했다. 

6인식탁, 코너쇼파, 스턴스앤포스터 등 프리미엄 가구를 직접 둘러보고 체험한 후 구매 여부를 결정할 수 있으며 배송과 설치, AS까지 루헨퍼니처가 책임지고 진행한다. 직원들이 일대일 상담을 통해 현재 진행 중인 이벤트 혜택을 놓치지 않고 챙겨갈 수 있도록 편의를 제공한다. 

루헨퍼니처 하남점의 행사 정보는 매장을 직접 방문하거나 유선문의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