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고급스러움과 자연의 매력을 동시에 느낄 수 있도록 다양한 수종의 원목을 활용해 제작한 침대프레임, 호텔침대, 원목쇼파, 거실장, 수납장 등을 선보이고 있는 원목가구브랜드 ‘에스턴우드’가 9월 18일 용인가구단지점을 정식오픈하고, 오픈 할인전을 진행한다.

‘에스턴우드’ 용인수원가구단지는 일산 본점에 이은 두번째 직영매장으로 우드슬랩 전문 브랜드에서 나아가 친환경원목가구 전문매장으로 오픈하며 월넛, 오크, 애쉬, 고무나무 등 직수입한 천연원목과 친환경 AURO오일을 사용한 국내제작 친환경 가구를 선보인다.

‘에스턴우드’는 40년이상 수제가구공장을 운영한 가구장인의 원목가구 전문 브랜드로 디자인과 제조, 판매까지 직접 운영하고 있으며 원목에 대한 풍부한 지식과 수십 년의 가구제작 노하우로 견고하고 튼튼한 가구를 생산하고 있다. 

모든 공정이 국내에서 진행되며 디자인부터 설계를 거친 후 국내공장에서 제작되고 있기 때문에 소비자의 니즈에 따라 원하는 가구를 직접 제작하는, 맞춤형 주문제작과 인테리어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한편 ‘에스턴우드’의 퀸 호텔침대는 원목의 결을 그대로 살려 제작한 제품으로, 친환경 라이프스타일에 가장 적합한 인테리어를 완성할 수 있다. 미니멀한 디자인의 절제된 멋이 특징인 원목침대프레임, 수납침대, LED 조명침대, 패밀리침대, 저상형 침대는 미니멀 인테리어를 위해 수납공간은 숨기고 장식 부분은 드러내 깔끔한 공간을 연출할 수 있도록 제작했다

브랜드 관계자는 “소파 침대 등 대형가구의 안전한 배송을 위해 이벤트 기간 동안에도 전문 배송 인력을 배치하여 보다 안심되는 상품 배송을 진행하고 있으며 철저한 A/S로 소비자 만족도를 높이겠다”며 “오래 써도 질리지 않도록 나무의 느낌을 그대로 살리고 디테일을 최소로 한 기본 생활가구들이 소비자의 관점에서 여러 번 고민해 보고 세심한 배려 속에 가구를 제공하겠다”고 전했다.

에스턴우드는 오전9시30분부터 오후7시 연중무휴로 영업중이며 9월18일 오픈 소식은 홈페이지 또는 전화문의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