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 올홈즈가구

[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파주가구단지 올홈즈가구는 최근 해외 유명 매트리스 브랜드 아메리칸 스타 매트리스와 찰스 크라운 모션 매트리스를 직수입 판매를 시작했다. 

또한 입주가구, 신혼가구 구매고객들을 위한 상시 이벤트도 진행한다고 밝혔다. 

30년 가구 도매경력 및 중간마진 최소화 유통방식과 제작과정을 통해 좋은 품질의 가구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판매하고 있다. 

가구는 실제 사용해보는 게 중요한 만큼, 올홈즈가구는 실제 가구를 구매한 고객들의 배송 후기를 공식 블로그와 공식 인스타를 통해 상세하게 소개하고 있다.

또한 코로나 시기로 매장 방문을 고민하는 분들을 고려해 네이버 온라인 스마트스토어를 오픈하여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파주가구단지 올홈즈가구는 가구 맞춤 제작 전문점으로도 잘 알려져 있는데, 특히 세라믹식탁을 상, 하부 원하는 프레임으로 제작할 수 있다. 

또한 패브릭 침대 역시 원하는 색상과 사이즈로 맞춤 제작이 가능하다. 최근 올홈즈가구는 집콕 인테리어 필수 아이템으로 자리 잡고 있는 소파에 더욱 집중하기 위해 고급 소파라인 ‘아레카소파 파주일산점’을 런칭했다.

‘아레카소파 파주일산점’은 친환경 자재 사용을 기반으로 하는 친환경 소파 맞춤 제작 전문 브랜드이다. 기능성 패브릭 소파, 이태리 통가죽 소파를 주력으로 판매하고 있다.

해당 신제품 출시와 이벤트는 올홈즈가구 공식 블로그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