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정선의 건암산과 두위봉, 지장산, 백운산 등으로 둘러싸인 천혜의 숲세권 입지를 갖춘 기숙사형 생활형숙박시설 ‘마이애미 정선’이 선시공 후 본격적인 분양에 나선다. 

숲세권 입지를 갖춘 강원도 정선군 고한읍 일원에 자리를 내린 생활형숙박시설 ‘마이애미 정선’은 강원랜드와 하이원리조트 등이 가까이 위치하고 있어 관광업 관련 종사자들에게 자연친화적 주거 환경을 제공할 예정이다. 

강원랜드, 하이원리조트 입구에 단지가 위치한 가운데 하이원 스키장을 도보로 이용할 수 있다. 여기에 스키장, 골프장, 워터파크 등이 단지 반경 3km 내 위치해 있다.

마이애미 정선 단지는 대지면적 2,225㎡, 지하 4층, 지상 10층, 총 1개동, 생활형 숙박시설 261실 및 근린생활시설 등의 규모로 구성됐다. 평균 전용면적은 24.66~27.53㎡인데 A~E타입은 장방형, 분리형, 원룸 형태로, G타입은 더블테라스 특화 형태로 설계됐다.

마이애미 정선은 다채로운 생활 편의 시설이 단지 안에 들어선다.

지하 1층에는 개인 별 맞춤 마사지샵, 스크린 골프장, 스키 장비 개별 창고 등이, 지하 2층에는 호텔 전용 사우나, 피트니스 센터 등이 들어설 예정이다. 또 지하 3층에는 키즈 풀 또는 파티장으로 활용 가능한 대형 수영장이 자리하고 있다.

마이애미 정선 분양관계자는 “부과세 환급과 종합부동산세 및 양도세 중과 배제 혜택이 가능한 생활형숙박시설은 호텔과 오피스텔의 장점만을 모은 주거형태로 주로 수요가 많은 국내 유명관광지에 조성된다”라며 “마이애미 정선은 (주)C&S자산관리에서 시설물의 유지와 안전 및 전반적인 관리와 운영을 맡아 유지, 보수가 용이하다”라고 언급했다.  

현재 ‘마이애미 정선’ 생활형 숙박시설의 홍보관은 양재에 위치하고 있으며, 코로나19로 인하여 방문예약을 받고 있어 방문 전에 사전예약을 해야 한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또는 대표번호를 통해 확인하면 된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