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아산가구단지 인근에 위치한 레드플래닛 천안점이 민족의 대명절 한가위를 기념하여 특별한 할인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트렌디한 디자인소파를 합리적인 가격에 공급하는 레드플래닛 천안점은, 소파 제작 원가를 투명하게 공개하며 가구 업계의 분위기 쇄신을 위해 노력해왔다. 엄선한 소재를 활용해 직접 가구를 제작하고 유통 과정을 최소화 함으로써 소비자가 원하는 제품을 더욱 저렴하게 공급한다. 

입주아파트의 공동구매를 진행할 정도로 유통 능력을 보유하고 있으며 친환경 소재와 기능성 원단 등을 전세계에서 수입해 프리미엄 패브릭소파 등을 제작한다. 

매장을 직접 방문하는 고객에게는 쇼파 체험 기회를 제공하고 직원들이 직접 상담을 통해 현재 진행 중인 이벤트 정보도 알려준다. 

또한 레드플래닛 천안점 내에 수입매트리스 체험관을 운영, 핸드메이드 매트리스 브랜드 ‘헤밍웨이’ 등 정품 북미산 수입 매트리스를 판매하고 있다. 여러 모델의 특성을 체험, 비교할 수 있다. 

레드플래닛 천안점 관계자는 “한가위 맞이 이벤트를 통해 전시상품 최다 방출 세일을 진행하고 있으며 입주가구 패키지 구매 시 더 큰 할인폭을 제공하는 등,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 집안 인테리어를 대대적으로 바꾸고 싶거나 이사, 입주, 결혼 등을 앞두고 있다면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말고 활용하기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