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국내 최대 온라인 쇼핑몰 쿠팡이 수입 매트리스 브랜드 ‘그랜레스트(GranRest)’ 의 베개와 토퍼를 새롭게 런칭했다.

쿠팡에서 단독 런칭된 2021년 하반기 신제품은 총 5종으로, 뛰어난 통기성과 식물성 메모리폼 사용한 제품이다.

그랜레스트는 2020년 기준 15만 개 이상의 매트리스를 판매한 침구류 전문 생산 업체이다. 미국 월마트 온라인에서 하루 500개 이상 판매되는 브랜드로, 자체브랜드 개발, 생산, 유통, 판매 등의 과정을 관리하고 있다. 2017년 월마트 입점 시기부터 현재까지 꾸준한 판매 성장을 이루고 있으며, 미국 월마트의 대표 매트리스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현재 쿠팡에서 단독 런칭된 신상품은 매직 필로우, 제네시스 필로우, 테이아 컨투어 필로우, 메모리폼 코퍼 토퍼 등 총 5종이다.

필로우 제품 라인의 경우, 코퍼 원단으로 정전기를 방지하는 기능이 있으며, 귀를 받쳐 주는 홈을 이용해 귀 눌림을 방지했으며, 부드러운 탄성력과 빠른 복원력으로 인체의 곡선에 따라 설계되었다.

한편, 그랜레스트의 토퍼, 베개 정식 런칭은 2021년 9월 16일이다. 고객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신제품 출시 기념 대폭 할인을 진행하고 있다. 필로우의 경우 최대 33% 할인된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배송비는 무료이며, 도서 산간 지역 추가 비용을 없애 소비자들의 불편을 줄였다.

그랜레스트 관계자는 “베개의 역할은 무엇보다 수면 중 침대와 경추 사이의 빈 공간을 채워 받쳐 주는 것” 이라며, “고품질 제품을 저렴하게 판매하여 고객의 기대에 부응할 것” 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