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마석가구단지 인근에 위치한 ‘본갤러리’가 민족의 대명절 추석을 맞이하여 입주, 신혼가구를 위한‘슬기로운 가구 생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추석 연휴기간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최소 30%에서 최대 50%까지 할인하는 내용이다. 매장 내 전시상품부터 주요 제품, 신제품까지 다양한 라인업을 적절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기회다. 

본갤러리 남양주마석점은 물론 수원동탄가구단지 점과 패밀리브랜드 비올리노 고양일산가구단지점에서도 동시에 개최되어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편리하게 참여할 수 있다. 

핸드메이드 수제 가구 전문점인 본갤러리 남양주마석점에서는 색상, 사이즈, 구성, 기능은 물론 원단 종류까지 소비자가 원하는대로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하다. 36년의 전통을 자랑하는 가구전문 브랜드답게 제작과 배송, 설치까지 전문 인력이 책임지고 담당한다. 

또한, 이태리 천연소가죽으로 부드러운 터치감은 물론 통기성과 흡수력이 좋아 추운 겨울과 더운 여름에도 특별한 관리 없이 무난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두꺼운 통가죽을 사용해 늘어짐과 꺼짐을최소화시킨 가죽소파를 제작하고 있다. 

덧붙여 친환경 메모리폼과 이태리 최상급 S자 스프링을 사용해 안장력과 내구성을 업그레이드 시켜 뛰어난 복원력도 갖춰 인테리어 가구로써 최적의 공간을 만들어준다.

본갤러리 남양주마석가구단지 점의 모든 제품은 매장 내 쇼룸전시장을 통해 구매 전 직접 체험할 수 있다.

검단 푸르지오 더베뉴, 운정우미린더퍼스트, 삼송더샵 등 인근 지역의 입주아파트 주민에게는 추가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본갤러리 관계자는 “프리미엄 품질의 가구를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기 위해 추석 맞이 ‘슬기로운 가구 생활’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되었다. 앞으로도 다양한 행사를 통해 소비자와의 거리를 좁히고 에싸, 한샘, 자코모 등 국내 유명 브랜드와 어깨를 나란히 하는 브랜드로 성장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