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도로변 접근성 뛰어난 평택 '고덕 센트럴 수아주' 오피스텔ㆍ상가 분양
상태바
메인도로변 접근성 뛰어난 평택 '고덕 센트럴 수아주' 오피스텔ㆍ상가 분양
오피스텔 전용 25~62㎡, 총 140실 선착순 분양 중…지상1-3층 상업시설도 분양 중
  • 윤홍지 기자
  • 승인 2021.09.16 15: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목재신문=윤홍지 기자]

부동산을 선택하는데 있어 중요한 기준 중 하나는 얼마나 접근성이 뛰어나느냐 이다. 때문에 많은 실수요자들이 역세권 또는 더블역세권을 선호한다. 지하철이 없는 지역이라면 대중교통 이용이 얼마나 편리한지, 자가 이용 시 도심 및 기티지역으로의 이동이 얼마나 편리한지가 가치를 결정하는 중요한 기준이 된다.

아파트에 대한 각종 규제 강화로 소비자 선택 폭이 줄어 들면서 상대적으로 규제가 덜한 오피스텔이 인기를 얻고 있는 가운데, 오피스텔 중에서도 얼마나 충분한 배후수요를 갖췄는지, 또 얼마나 접근성이 뛰어난 지를 따져보는 꼼꼼한 실수요자들이 늘고 있다.

이런 가운데 경기도 평택에 메인도로변에 위치해 접근성과 타지역으로의 이동이 뛰어난 '고덕 센트럴 수아주'가 오피스텔과 상가를 동시에 분양 중이다.

‘고덕 센트럴 수아주’는 경기도 평택시 고덕면에 지하 5층~지상 8층 규모로, 전용면적 기준 25~62㎡, 총 140실로 구성된다. 또한 지상1층 -지상 3층, 전용면적 기준 29㎡~128㎡ 43실의 상가가 공급된다. ‘고덕 센트럴 수아주’는 중심 메인도로변에 있어 접근성이 뛰어나고, 중심상업지역이 가까워 상권 간 연계에 따른 수혜를 기대할 수 있다.

또한 고덕국제신도시 내에서도 우수한 입지를 갖추고 있는데 특히 인근에 삼성전자 평택캠퍼스가 있어 직장인 배후 수요가 풍부하다. 반경 1Km내 삼성산업단지가 있어 약 10만명의 배후수요를 갖췄다.

자체 오피스텔 내부 수요 및 인근 대형아파트 수요도 풍부하다. 인근에 평택시청 및 소방서 등 행정타운이 인접해 있어 유동인구도 많은 것도 장점이다.

세계 최대 규모의 반도체 생산라인인 삼성전자 평택캠퍼스는 1공장은 2017년부터 가동 중이며, 제2공장은 작년 11월에 준공했고, 3공장은 올해 내 준공 예정이다. 4~6공장도 설립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진위2일반산업단지와 LG디지털파크 일반산업단지 등 대규모 산업단지가 위치해 배후 수요가 풍부하다.

오피스텔 입주시기에는 인근 상업지역에서 가장 관심이 높은 랜드마크로서의 역할이 기대된다. ‘고덕 센트럴 수아주’ 오피스텔 홍보관은 고덕중앙로에 위치해 있다.

윤홍지 기자   yhj679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