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강릉가구단지 원목가구 전문점 ‘가구조이’에서 추석을 맞이해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전해왔다. 추석 효도 선물로 인기 있는 가구는 흙침대, 돌침대 제품으로 명절에 가장 많이 팔리는 제품 중 하나라고 한다.

흙침대, 돌침대는 고급 자작나무 등 여러 원목으로 만들어진 프레임에 다양한 보료가 설치되고 보통 딱딱한 돌침대 보다는 살짝 쿠션감이 있는 흙침대 제품이 판매량이 좋다. 흙침대, 돌침대 같은 특수 가구는 고가 제품이기 때문에 할인 이벤트 기간에 구입해 부담을 덜 수 있다.

돌침대에 들어가는 재료는 칠보석, 맥반석, 게르마늄, 황옥 등 다양하지만 기본적으로 모두 원적외선 효능이 있는 제품이기 때문에 혈액순환과 만성 피로, 스트레스 해소 등 다양한 효과를 경험할 수 있다.

강릉가구단지 ‘가구조이’는 가구 생산 공장들과 협업을 맺어 거래하며 유통 수수료를 낮추고 가구를 저렴하게 판매하는 곳이다. 또한 수입 브랜드 가구들은 직접 수입을 하며 불필요한 수수료들을 제거했다. 가격을 낮추기 위해 많은 노력을 하며 소비자들에게 합리적인 가격으로 품질 좋은 가구를 선보이고 있다.

침실 가구, 거실 가구, 서재 가구 등으로 꾸며진 쇼룸이 준비되어 있고 추석 맞이 이벤트, 입주가구 이벤트, 신혼가구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효도 선물로 인기 있는 흙침대와 돌침대는 전문가와 상담을 통해 구입하시는 게 가장 좋다. 가구모티브에 방문하시면 프레임 디자인도 다양하게 고르실 수 있고 친절하게 상담을 진행해 드리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