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_매라키소파 하남점
사진_매라키소파 하남점

[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하남가구단지 인근에 위치한 매라키소파 하남점이 한가위를 기념하여 특별한 할인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매라키소파는 친환경소재와 더불어 트렌디한 디자인소파를 합리적인 가격에 공급한다. 또한 엄선한 소재를 활용해 직접 가구를 제작하고 유통 과정을 최소화함으로써 소비자가 원하는 제품을 더욱 저렴하게 제공한다. 

특히 주변 입주아파트의 공동구매를 진행하고 있으며, 친환경 소재와 기능성 원단 등을 전세계에서 수입해 프리미엄 패브릭소파 등을 제작한다. 

매장을 직접 방문하는 고객에게는 쇼파 체험 기회를 제공하고 직원들이 직접 상담을 통해 현재 진행 중인 이벤트 정보도 알려준다. 

또한 매라키소파 하남점 내에 수입매트리스 체험관을 운영 중이며, 핸드메이드 매트리스 브랜드 ‘스턴스앤포스터’ 등 정품 미국 수입 매트리스를 판매하고 있다. 이에 고객들은 여러 모델의 특성을 체험 및 비교할 수 있다. 

매라키소파 하남점 관계자는 “한가위 맞이 이벤트를 통해 신상품 최대 할인전을 진행하고 있으며 전시소파 구매 시 더욱 큰 할인폭을 제공하는 등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 집안 인테리어를 대대적으로 바꾸고 싶거나 이사, 입주, 결혼 등을 앞두고 있다면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말고 활용하기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