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_힐링사랑 돌침대
사진제공_힐링사랑 돌침대

원목 돌·옥·숯침대 전문브랜드 '힐링사랑 돌침대'가 온열면적이 확장 된 와이드 돌침대와 와이드 돌소파를 선보였다. 이 제품들은 특허기술인 ‘원목보료’를 적용했다.

온열면적은 확장됐지만  프레임 사이즈는 커지지 않은 기술력을 선보였다. 이를 통해 온열면적 부분이 시중의 일반 제품 대비 약 100mm가량 대폭 확장된다.

힐링사랑 돌침대는 "온열 면적이 확장된 와이드 돌소파와 돌침대에 대한 문의가 많이 이어지고 있다"며 "합리적인 가격과 모던한 디자인으로 신혼부부 혼수부터 효도 선물까지 다양한 연령층에서 주목받고 있다"고 전했다.

또한 "온열 면적에 대한 아쉬움이 있었던 부분을 개선했고 협소한 통로등에 제약 없이 설치가 가능하다"며 "방사능, 라돈 등의 유해물질로부터 안전한 천연 원석을 엄선하여 제작됐다"고 설명했다.

한편, 힐링사랑 돌침대는 전자파로부터 조금 더 안전한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오랜 노력 끝에 EMF 인증 기술이 적용된 전자파 0점대 조절기를 선보였다.

힐링사랑 돌침대의 와이드 돌침대 및 돌쇼파는 공식 홈페이지와 각종 온라인마켓 또는 인천 서구에 위치한 직영 전시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그리고 유튜브채널 ‘돌침대TV'를 통하여 돌침대 흙침대에 관련된 유용한 정보등을 제공하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