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플랫폼 르위켄(Le Weekend)이 9월 27일부터 10월 5일까지 르위켄 온라인 홈페이지에서 ‘F/W 리빙 패밀리세일’ 이벤트를 진행한다.

원목가구, 수입조명,키친/소품 등 F/W 시즌 베스트&트렌드 리빙아이템 3,000여개를 최대 80% 할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르위켄의 하반기 첫 대규모 프로모션이다.

수입가구와 우드올렌스 침대, 알론맨션 식탁 등 가구 상품들도 만나볼 수 있으며, 상품별 추가할인, 추가적립금 등 다양한 패밀리세일 혜택도 제공한다. 

행사기간 동안 르위켄 사이트에서는 구매 고객을 위한 사은품 증정행사, 럭키박스, 타임딜 등의 이벤트가 매일 진행되며, 전시/재고/디펙 상품에 대하여 최대 90% 할인 판매하는 클리어런스 세일, 국민원목가구 모음 세일, 인테리어 업체를 위한 더블할인 이벤트도 예정되어 있다.  

또한 담당 브랜드매니저와 전화로 스펙, 배송, 설치 등을 문의하고 구매할 수 있는 ‘상담하고 더블할인’도 진행하며, 상담을 받은 고객에게는 추가할인 쿠폰 등 더블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르위켄의 이번 리빙 패밀리세일을 준비한 담당자는 “어느때보다 집꾸미기에 관심이 많은 시즌인 만큼 고객들의 다양한 요구를 충족시킬 수 있는 풍성한 이벤트와 혜택을 준비했다”고 전하며 “가을/겨울 시즌 집꾸미기와 홈스타일링을 준비하는 고객들에게 많은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르위켄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