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가구쇼
사진=가구쇼

[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경기도 오포가구단지에 위치한 창고형 가구 할인매장 ‘가구쇼’에서 리클라이너소파 및 전시 가구를 최대 70% 할인 행사 한다고 전했다.

‘가구쇼’는 모던·앤틱·원목가구 등 각종 콘셉트의 브랜드 가구들을 보유하고 있다. 매장에 진열되어 있는 모든 전시 가구를 높은 할인가로 판매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5,000평 이상의 대형 매장으로 모든 층에 다양한 가구들이 진열되어 있다. 본관 1층에는 리클라이너·패브릭소파, 원목·세라믹식탁 등 단품 가구들이 진열되어 있다. 2층과 3층에는 원목·앤틱·북유럽·화이트가구가 진열되어 있다. 또한, 별관에서 판매되는 침구, 커튼 제품들은 가구와 함께 구매할 시 20%의 추가 할인이 적용된다.

‘가구쇼’는 가구를 대량으로 매입해 판매 가격을 낮추는 운영 방식을 가지고 있다. 매장 내 모든 가구들은 가격 정찰제를 통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된다. 또한, 스크래치 가구는 최대 75%의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업체 관계자는 “판매되는 전시 가구와 스크래치 가구는 새 상품과 크게 차이가 없는 퀄리티 높은 상품들이다. 그렇기 때문에 일부러 전시 가구와 스크래치 가구를 구입하는 고객분들이 많다. 가성비 좋은 가구를 찾으신다면 매장으로 찾아와 주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