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가구탑
사진=가구탑

[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평택가구단지 ‘가구탑’에서 가죽 및 패브릭소파를 파격적인 가격으로 판매한다고 전했다. ‘가구탑’은 여러 방송 프로그램에 소개된 창고형 가구 할인매장이다.

‘가구탑’은 스크래치 가구와 전시 가구를 판매하며 신혼·입주가구 등 패키지 특가 상품과 다양한 할인 이벤트를 알차게 진행 중이다. 신혼가구와 입주가구는 최저가로 구입이 가능하고 가격 정찰제를 통해 판매가격을 투명하게 공개하며 정직하게 운영하고 있다.

국내외 인기 브랜드 가구와 스크래치 가구를 저렴하게 판매하며 매장을 찾는 소비자들이 만족할 수 있는 품질의 가구들로 준비해 소비자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가죽과 패브릭소파는 헤드 조절 등 다양한 기능이 들어간 디자인과 기본 디자인이 있는데 기능이 많은 소파들이 인기가 많았고 생활 방수 기능과 통기성이 우수한 패브릭 제품이 조금 더 판매량이 좋았다. 또한, 소파 색상을 원하는 색상으로 구입할 수 있기 때문에 집안 인테리어에 맞게 소파를 교체하는 소비자들이 늘어나고 있다.

‘가구탑’은 신혼 가구 세트, 장롱 세트, 스크래치 가구, 전시 가구 등 다양한 제품들이 마련되어 있다.

업체 관계자는 “소파는 일반 가정집에서 가장 빠르게 교체되는 가구이다. 요즘 신소재와 기능성 가구들이 인기가 많아지며 판매량이 높아졌지만 가격대가 예전보다 높기 때문에 부담을 느끼는 고객분들이 많다. 가구탑에서 할인 이벤트를 준비했으니 마음 놓고 마음에 드는 가구를 선택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