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로가구
사진=세계로가구

[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천안가구단지 ‘세계로가구’에서는 자작나무 소재의 최고급 돌침대 등 앤티크 가구들의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앤티크 가구는 유럽풍 고급 디자인의 가구들로 침실 가구와 돌침대, 흙침대 등이 포함되어 있다.

‘세계로가구’는 디자이너가 직접 가구를 디자인하고 본사 공장에서 가구를 바로 생산한다. 생산부터 판매까지 모든 공정 과정을 진행하며 각종 유통 과정에서 발생하는 비용을 절감했다. 자체 제작되는 가구들은 전국 가구 매장에 납품되고 리퍼 상품과 전시 상품을 따로 모아 최저가로 판매하고 있다.

6,000평의 매장에 명품관과 스크래치관, 특수가구 전시관 등 다양한 공간을 마련해 놓아 소비자들이 편리하게 가구를 돌아볼 수 있도록 되어 있다. 또한, 이번 특가 이벤트를 포함한 다양한 할인 행사가 진행 중이다.

돌침대와 흙침대는 게르마늄, 숯, 맥반석, 황토 등 다양한 재료로 제작이 되는 가구이다. 효도 선물로 인기 있는 돌침대와 흙침대 제품 외에 수입 브랜드 가구, 국내 브랜드 가구, 자체 제작 가구 등 다양한 제품이 준비되어 있다. 

업체 관계자는 “다른 매장보다 할인율이 크고 실용적으로 가구를 구입하기 굉장히 좋은 구조를 갖추고 있다”며 “매장에서 직접 높은 할인율을 꼭 확인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