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에스턴 일산파주점
사진=에스턴 일산파주점

[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우드슬랩식탁 전문업체인 일산가구할인매장 ‘에스턴ASTON’이 수종별 가격DOWN 행사와 6인용 식탁 구매 시 벤치 및 1인용의자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이벤트 대상 제품인 6인용 원목식탁은 테이블 상판과 수종 등 옵션변경과 선택, 디자인과 크기 변경이 가능하고, 복잡한 디자인도 의뢰할 수 있다. 

에스턴ASTON 관계자는 "목재의 수입, 가공, 디자인, 제작, 판매에 이르는 전과정을 진행해 이러한 서비스가 가능하며, 가격도 합리적으로 제공할 수 있다"고 전했다.

우드슬랩테이블은 나무의 무늬와 색감을 그대로 살려 아늑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특히 월넛, 퍼블하트, 마호가니, 웬지, 티크 등 최고급 수입 원목을 사용해 원목가구 장인이 직접 제작한 원목식탁으로 나무 본연의 나이테와 나뭇결, 무늬, 엣지 등이 생생하게 담겨있으며 내구성이 높다.

에스턴ASTON 관계자는 "매장에서는 디자인 뿐만 아니라 기능적인 측면과 실용성, 편안함까지 겸비한 우드슬랩테이블과 원목가구, 소파, 세라믹 식탁 등 다양한 가구를 만나볼 수 있다"고 말했다.

이어 "할인혜택을 적용한 우드슬랩 홈바, 책상, 테이블, 등 다양한 제품들을 매장에서 직접 체험 후 선택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할인에 관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