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에스턴우드
사진=에스턴우드

[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원목가구할인매장 ‘에스턴우드’ 용인가구단지점이 지난 9월 18일 정식 오픈하여 운영에 들어갔다. ‘에스턴우드’ 용인가구단지점이를 기념해 매트리스를 파격특가에 선보인다고 밝혔다.

‘에스턴우드’는 모든 가구를 국내자체공장에서 핸드메이드로 맞춤제작하며 약 1,000여평 규모의 대형쇼룸에는 소파와 천연세라믹 테이블 등을 전시하고, 혼수가구준비와 입주가구를 준비하는 소비자들을 맞이하고 있다.

또한 다양한 호텔침대 매트리스 브랜드 라인업을 갖추고 있다. 그리고 매장에 방문한 소비자들의 폭넓은 선택을 위해 매트리스 전문가를 상주시키고 매트리스의 특징 및 구성을 설명하는 등 편리한 쇼핑을 돕고 있다.  

특히 메모리폼, 스프링 등 다양한 소재로 구성된 매트리스를 각 브랜드별 인기상품들로 한눈에 비교체험 후 구매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매트리스와 함께 침실의 분위기를 좌우하는 프레임을 원목, 패브릭, 가죽 등 다양한 소재와 컬러와 모던과 앤틱한 디자인으로 구성해 맞춤제작도 가능하도록 했다.

특별 할인가에 제공되는 원목침대는 목질이 치밀하고 단단하여 수분 침투율이 낮고 강도가 뛰어난 AA등급의 고무나무 원목과 인체에 무해한 독일산 아우로 천연오일로 마감했다.

이와 함께 고급목재인 오크와 월넛, 자작나무, 티크, 애쉬 원목으로 만들어진 다양한 저상형 수납형 원목침대, 원목식탁 등 인기모델을 한정파격특가에 판매하고 있으며, 트렌드를 반영한 다양한 수종의 테이블상판과 철제다리를 매치한 인더스트리얼 & 네추럴 스타일이 믹스매치된 원목테이블도 선보이고 있다.

‘에스턴우드’ 관계자는 “자체제작 시스템으로 국내공장에서 직접 제작한 슈퍼싱글, 퀸 호텔침대매트리스, 원목가구 등을 직영매장을 통하여 판매하기 때문에 합리적인 가격의 맞춤가구를 제공할 수 있다"며 "오픈할인이벤트와 무료배송, 공장원가 판매 등 다양한 행사를 진행하니 많은 방문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이번 ‘에스턴우드’의 이벤트 및 제품정보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홈페이지, 용인가구단지점 전화문의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