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우드테라피
사진=우드테라피

[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우드테라피가 신혼·혼수 시즌을 맞이하여 프리미엄 오크로 제작된 헬라시리즈를 특별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는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우드테라피는 공장 직판으로 천연 원목가구를 제작하고, 판매해 특별 기획전을 통해서 최대 7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제품은 공장을 통해서 맞춤제작이 소비자 니즈에 맞게 스펙의 변경이 가능하다. 또한 원스톱 시스템을 바탕으로 15년의 AS관리도 직접 진행한다.

친환경 공법으로 제작하는 우드테라피의 헬라 시리즈는 천연 AURO 오일을 사용하고, 원목만을 사용해 나무가 숨을 쉴 수 있고, 자연적인 습도조절이 가능하다.

사진=우드테라피
사진=우드테라피

우드테라피 관계자는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는 원목가구를 믿고 신뢰할 수 있는 업체에서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면서 "나무가 수축과 팽창을 통해 자리잡는 3년의 보증기간동안 나무의 자체의 특성에 대한 부분도 보증관리를 진행하고 있다"고 전했다.

특히 이번 헬라 시리즈의 경우 독특한 주름문 디자인을 채용하면서 시장에서 찾는 신혼 혼수 디자인을 기획하는 것에서 한 발 더 나아가 주름문에도 MDF가 아닌 원목만을 사용했다.

프리미엄 오크 헬라 시리즈는 인천에 위치한 우드테라피 쇼룸에서 직접 확인할 수 있으며 다양한 이벤트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되고 있다. 

특별 기획전과 관련된 다양한 문의는 홈페이지 게시판이나 네이버 톡톡, 카카오 톡 등 여러 채널을 통해 상담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