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편한잠 제공
사진=편한잠 제공

[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스마트스토어 편한잠이 '푸욱웜매트' 전기장판을 리뉴얼 출시한 가운데 이를 기념해 특가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특가이벤트는 스탠다드와 프리미엄 푸욱웜매트 제품을 각각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아울러 포토 리뷰를 작성한 구매자 모두에게 커피 기프티콘을 증정하고 추첨을 통해 매주 5명에게 온열 안대를 무료 증정한다.

편한잠은 자사의 기존 전기 및 온수매트의 단점을 보완하여 '푸욱웜매트'를 리뉴얼 출시하였다. 

이 온열매트는 3중 세이프 코팅, 열선+그래핀 소재를 사용해 전자파 방출을 최소화하였다. 

더불어 감열선방식, 12시간 자동타임 조절, 국부과열방지 등 6중 안전 시스템을 갖춰 안전한 수면을 지원하는 카본매트다.

사진=편한잠 제공
사진=편한잠 제공

편한잠 관계자는 “푸욱웜매트는 원적외선 복사열을 발생시켜 심부 체온을 높여주는 원리를 채택하고 있다. 풍부한 원적외산 방출량과 전도율을 느낄 수 있는 제품으로 전자파 없는 전기매트로도 널리 이용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금번 리뉴얼 출시기념 특가이벤트를 통해 다가오는 가을에 대비하여 탄소매트 추천 제품 등을 찾아보는 고객들에게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더 자세한 사항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편한잠’ 스토어팜에서 이용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