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첨단 한국아델리움57 그리니티
이미지=첨단 한국아델리움57 그리니티 조감도

[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광주 ‘첨단 한국아델리움57 그리니티’가 첨단지구 내 스마트 시스템과 특화설계를 갖춘 60평형대 아파트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첨단 한국아델리움57 그리니티’는 지하2층~지상18층으로 건립 될 예정으로 스마트시스템을 도입했다. 

내부에는 600X1200 아트월 타일을 적용하고 광폭 온돌마루를 설치한다. 거실 및 주방은 헤링본 온돌마루와 수입산타일 중 선택 적용된다. 파우더룸 및 드레스룸에 와이드화장대 등도 넉넉한 사이즈로 설계했다.

여기에 각 세대에는 13인치 월패드를 채용한 프리미엄 홈 네트워크 시스템, 스마트 일괄 차단 스위치, 안면 인식 도어폰, 지문 인식형 푸시풀 도어록 등이 구축된다. 

주방에는 씽크대 세라믹판넬 상판, 독립형 아일랜드 렌지후드 및 상부 휴대폰 무선충전 겸용 콘센트가 적용되고 부부 및 공용욕실에는 투피스 양변기와 리모컨 비데 등이 설치될 계획이다.

또한 3구 하이브리드 인덕션(인덕션 2구·할로겐 1구), 전자레인지 겸용 광파오븐, 빌트인 냉장고 3대 와 김치냉장고 1대, 식기세척기 1대, 발코니 전동식 빨래 건조대, 제습기 설치, 의류관리기 등도 갖췄다.

아파텔은 아파트 옵션 일부 적용과 더불어 별도의 옵션이 추가 적용된 것이 특징이며, 빌트인 냉장고, 의류관리기 등 일부 유상옵션은 사전예약자에 한하여 무상 제공된다.

단지는 광주 도시철도 2호선(예정)과 첨단강변로, 광산IC, 동림IC, 산월IC 등을 이용할 수 있다. 

그리고 인근으로 대형마트를 비롯한 다수의 공원, 운동장이 위치해 있다. 광주보훈병원과 멀티플랙스 영화관 등이 자리했으며 첨단근린공원, 영산강, 대상공원, 첨단 종합운동장 등의 녹지 공간을 갖췄다. 

첨단초, 월봉초, 봉산중, 광주과학기술원, 조선대 첨단 산학캠퍼스 등도 가까이 위치해 있다.

현장 관계자는 "영산강 리버뷰와 첨단근린공원, 첨단생활체육공원 등의 파크뷰를 동시에 갖춰 많은 이들의 호응을 얻어내고 있다"면서 "주부들의 니즈를 반영한 특화설계와 첨단 스마트시스템을 도입했다"고 설명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