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일산가구단지 고양가구3단지는 가을을 맞이하여 가구를 구입하고자 방문하시는 분들을 위해 가격을 확 낮춘 ‘신혼&입주가구 할인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가구할인전은 고양가구단지3단지 자체적으로 진행하는 행사로 입점사 모두가 참여하는 만큼 다양한 브랜드가구를 체험해보고 할인된 가격으로 제품을 구입할 수 있다.

고양가구3단지는 동서가구, 다우닝소파, 럼멜침대 등 브랜드가 다양하게 입점해 있는 창고형 가구할인매장으로 거품을 뺀 합리적인 가격에 모던, 앤틱, 북유럽, 네추럴 등 다양한 디자인가구를 필요한 공간에 맞게 맞춤 제작으로 구입할 수 있다.

특히, 고양가구3단지는 분당, 마석 가구단지 주변으로 신규아파트 입주민들을 위한 공동구매를 진행하고 있어 할인된 가격으로 입주가구를 준비할 수 있으며, 결혼을 앞 둔 예비 신혼부부들을 위한 신혼가구도 함께 할인을 받아 구입할 수 있다. 

고양가구3단지 관계자는 "가구할인전을 통해 거실가구, 주방가구, 침실가구 등 다양한 가구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코로나19로 힘든 시기에 조금이나마 구입하시는데 보탬이 되었으면 한다"고 전했다.

한편, 고양가구3단지는 식사동에 위치하고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매장 방문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