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포레몽 제공
사진=포레몽 제공

[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프리미엄 침구브랜드 ‘포레몽’이 포근한 수면을 위한 ‘포레몽 온수매트’의 네이버 쇼핑라이브 방송을 오는 30일(목) 오후 5시부터 진행한다고 밝혔다. 

해당 라이브에서는 포레몽의 모든 제품을 할인 판매하고 할인 쿠폰도 지급한다. 

그리고 깜짝 퀴즈를 맞춘 4명을 선정하여 포레몽 큐브몽 베개를 증정하고 최다 구매왕으로 뽑힌 고객에게는 스팀청소기를 선물할 예정이다.

라이브 대상 제품인 포레몽 온수매트는 9가지 특허기술을 보유한 프리미엄 온수매트 제품이다.

2022년형으로 리뉴얼 되면서 온수장판, 거실용 온수매트로 사용성이 업그레이드 됐다. 

또한, 2cm 두께로 쿠션감이 상승해 배김현상이 없고 더욱 푹신하도록 업그레이드 되었다.

이밖에도 퀄팅 공법을 적용하여 온수관을 고정해 온수매트 단점을 커버하고 내구성을 높였다.

이 제품의 원리는 특허 받은 자연순환식 온수 보일러에 있다.

모터를 사용하지 않으므로 소음과 유해전자파가 발생하지 않는다. 

더불어 통째로 세탁 가능한 워셔블 온수매트로 커버만 세탁해야 하는 전기장판보다 진드기, 세균 걱정이 없다.

포레몽 관계자는 “듀얼 분리난방 시스템을 갖춰 2명이 사용하더라도 각자 원하는 온도에 맞출 수 있는 온수매트"라며 "가을, 겨울에 대비하여 온열매트 제품을 찾아보는 고객들에게 이번에 진행하는 쇼핑라이브 할인 혜택이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