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청량리역 렉스프라임 오피스텔 조감도
사진=청량리역 렉스프라임 오피스텔 조감도

[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청량리역 도보 약 1분 거리에 위치한 복층형 오피스텔 렉스프라임이 풀퍼니시드 빌트인 시스템과, 세탁기, 시스템 에어컨, 하이앤드 주거상품 등 입주자 편의를 위한 다양한 풀 옵션 제공한다.

렉스프라임은 오피스텔 287실과 근린생활시설 48실로 구성되어 있으며 지상 20층~지하 2층 규모이다. 주차시설은 총 156대가 조성될 예정이다.

복층형 구조로 2중 PVC 창호 시스템을 통해 차별성을 보여주고 있으며 복층의 단점을 보완하여 단열 및 방음효과를 높였다. 또한 높은 천정고로 시원한 개방감과 확장감을 느낄 수 있다. 

오피스텔 주변으로는 백화점과 대형마트, 영화관 등의 쇼핑, 문화시설이 도보권에 위치하고 있으며 다양한 상업시설과 더불어 청량리 종합시장, 경동시장, 동대문세무서 등으로의 접근이 용이하다.

청량리역 인근에는 환승센터와 인접해 약 60여 개 버스 노선 이용이 가능하며, 차량을 통해 내부순환로, 동부간선도로로 진·출입할 수 있다.

향후 GTX-B, C 노선이 확정되면서 신분당선 연장, 강북순환선, 경전철 면목선이 추가될 예정이다.

또한 청량리 4구역 재정비, SRT개통, 서울시 도시재생 활성화 지역(청량리 종합시장 포함)으로 주변에 여러 대학들도 위치해 있다.

이밖에도 청량리 뉴타운 개발로 미니 신도시 급의 개발이 예정되어 있고 인근 홍릉에 바이오클러스터가 조성될 예정이다.

한편, 전농588~배봉로~답십리길 방면으로 연결 고가도로 추진사업이 진행되고 있는데 해당 사업은 전농 답십리 뉴타운 및 청량리일대 차량 및 보행자등의 접근경로를 다양화하고 주민 교통편의를 제공하는 사업으로 2019년 착공하여 2021년 12월 개통 예정이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