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 모종 리슈빌 더 스카이
사진제공 : 모종 리슈빌 더 스카이

[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모종 리슈빌 더 스카이’가 분양을 실시한다. 

모종 리슈빌 더 스카이 주상복합 단지는 충남 아산시 모종동에 사업지를 두고 있다. 

지하 5층부터 지상 40층까지 총 2개 동으로 건립되며, 아파트 268세대와 오피스텔 24실까지 총 292세대 전용 59㎡, 67㎡ 면적 등 다양한 구성으로 마련된다.

아산 주상복합 단지의 인프라를 살펴보자면, 아산시외버스터미널이 도보 약 5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다. 

해당 상권 내에는 쇼핑뿐만 아니라 의료 및 관공서 등 생활 편의성을 높여줄 수 있는 다양한 시설들이 위치하고 있다. 

덧붙여 단지 내 상업시설이 상권과 연결되는 라인으로 향후 더욱 풍부한 인프라를 기대해볼 수 있다.

이외에도 1호선 온양온천역이 인근에 위치하고 있다. 해당 노선을 통해 KTX와 SRT 이용이 편리하며 광역까지 진입할 수 있다. 

현지 분양 관계자는 “당 사업지는 삼성디스플레이와 현대자동차 아산공장, 아산탕정테크노 일반산업단지 등 대규모 산업단지들과 인접하다. 이에 우수한 정주여건과 높은 직주근접성으로 산업단지 근로자들의 수요가 높을 것으로 전망되고 있다”라고 말했다.

한편, 모종 리슈빌 더 스카이 주상복합 아파트는 선착순 분양을 진행하고 있으며 동호수 지정이 가능하다, 입주는 오는 2024년 7월 예정하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