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H-58은 2023년 준공 예정으로 프리미엄 고급 주택을 지향하며 서울 강남으로의 접근성과 청평호 조망권까지 갖추고 있다.

이렇듯 하이엔드 주거공간을 표방하는 The H-58에는 이탈리아 프리미엄 주방가구인 ‘티엠 이탈리아(TM Italia)’의 제품들이 적용될 예정이다.

티엠 이탈리아 (TM Italia)는 1951년 이탈리아에서 설립된 회사로 이탈리아를 포함한 유럽, 미국 등 17개 도시에 진출하여 국제적인 프리미엄 키친 브랜드다.

티엠 이탈리아(TM Italia)의 국내 공식 수입업체 알텍테크놀로지스 관계자는 “청평 The H-58에는 티엠 이탈리아(TM Italia)의 대표 제품인 루아(RUA) 모델을 적용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이어 “최근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하이엔드 주방가구 시장을 공략해 B2B 영업 확장에 적극 나설 계획이며, 더불어 서울에 위치한 쇼룸에서 새로운 제품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루아(RUA) 모델은 이탈리아 최대 산업디자인 어워드인 골든콤파스 어워드(Golden Compass Awards)에서 최고 디자인상을 수상한 바 있으며, 해당 제품은 청평에 위치한 홍보관에서 직접 체험해볼 수 있다. 또한 VIP 고객을 대상으로 한 프리미엄 컨설팅 서비스도 제공한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