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경기도 평택시에서 타운하우스 ‘평택 어반 포레스트’가 분양 중이다.

'평택 어반 포레스트'는 제2종 전용 주거지역/지구 단위 계획구역에 총 세대 수 17세대가 공급된다. 84평대부터 128평대까지 실수요자 기호에 맞춘 다양한 필지를 선보인다. 도로 지분을 포함한 면적이며, 세대는 각기 단독주택으로 공급된다.

단지 주변에 청북 레포츠 공원(2023년 12월 예정)이 만들어질 예정이라 개발 수혜가 기대되고 있는데, 해당 공원은 스포츠(Activity), 테마가든(Amenity), 산림휴양(Healing) 등의 주제를 가진 약 44만㎡ 규모의 초대형 복합 레저 스포츠 시설로 조성된다.

또한 '평택 어반 포레스트'는 자녀 교육에 최적화된 학세권 단지로 청아초, 청옥중, 청북고 등 초중고가 도보 10분 내로 위치하고 있을 뿐 아니라 지역 내에 20개 이상의 어린이집이 자리하고 있다.

설계적인 측면 역시 입주자들을 배려해 넉넉한 건폐율로 쾌적한 구조를 가지고 있으며, 전 세대 남향 배치로 풍부한 채광을 누릴 수 있다. 도시가스와 오폐수 직관을 사용하도록 되어있으며, 단지 입구에는 보안을 위한 바리게이트 및 문주를 설치할 예정이다.

청북 신도시의 인프라를 가까이서 누릴 수 있는 ‘평택 어반 포레스트’는 걸어서 1분 거리에 운동장과 청북도서관이 위치하여 쾌적한 정주여건을 갖추고 있다. 

‘평택 어반 포레스트’의 분양홍보관은 경기도 평택시에 마련되어 있으며,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한 예방수칙을 철저히 준수한 가운데 운영되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