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 포레몽

 

프리미엄 침구 브랜드 포레몽이 10월 15일(금) 오후 3시, 리뉴얼된 2022년형 침대 온수매트, 온수 카페트 제품에 대하여 쇼핑라이브 방송을 시행한다.

쇼핑라이브에서 포레몽은 침대형 온수장판과 카페트형 거실 온수매트 제품을 1만원 상당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큐브몽 베개가 5만원 상당의 할인이 적용된다. 2천원 할인 쿠폰도 중복으로 사용 가능하다.

라이브 중 깜짝 퀴즈를 맞출 시 4명을 선정하여 포레몽 큐브몽 베개를 증정할 예정이며, 아울러 최다 구매왕으로 선정된 고객 1인에게는 20만원 상당의 퀸레이블 스팀청소기를 추가로 선물한다.

리뉴얼된 2022년형 포레몽 온수매트는 기존 1cm에서 2cm 두께로 쿠션감이 강화되어 배김 현상을 경감시켰다.

또한, 퀄팅 공법으로 내구성을 높였고 미니 싱글 사이즈를 추가해 캠핑용 온수매트, 1인용 온수매트로서 사용성과 활용성을 더욱 높였다.

포레몽 온수매트는 일반적인 온수매트로서의 원리가 아닌, 특허를 받은 자연순환식 온수 보일러를 적용한 거실용 온수매트로서 소비 전력이 낮으며 전자파 없는 온열매트다.

더불어 30dB의 소음으로 침실용 싱글 온수매트로도 우수한 온수매트 추천 제품이다. 뿐만 아니라 워셔블 온수매트로서 통째로 물세탁이 가능하며, 온수매트 거실용으로 마이크로 화이버 원단이 세균과 진드기 서식을 막아 안전한 온열매트 추천 제품이다.

포레몽 관계자는 “포레몽 홈쇼핑 온수매트는 다양한 사이즈로 구성되어 있어 온수매트 싱글, 슈퍼싱글 온수매트를 찾는 고객들에게 수요가 높은 제품이다”라며 “12가지 안전 장치를 갖춘 탄소매트로 금번 쇼핑라이브를 통해 온수매트 전기매트 중 전기장판, 전기매트를 고민하는 분들에게 합리적인 가격을 갖춘 안전한 전기요로 다가갈 수 있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포레몽’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