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한국목재신문 편집국]

수입가구 전문업체 '루모스'가 10월 한달간 특가 행사 ‘슈퍼세일10’을 진행 중이라고 14일 밝혔다.

화성가구단지를 비롯해 전국 각지 주요 가구점에 매트리스를 납품하는 루모스는 이번 특가 행사를 통해 매트리스퀸, 메모리폼침대 등 주요 인기 매트리스를 25~55% 할인된 가격(제품별 상이)에 선보이고 있다.

슈퍼세일10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은 루모스가 취급하는 씰리, 템퍼, 스턴스앤포스터 등 인지도 높은 미국 유명 브랜드의 침대매트리스 추천 제품들을 한자리에서 비교해보고 구매할 수 있다.

루모스는 현지 법인과 딜러쉽 계약으로 유통마진을 최소화한 금액으로 상품을 공급하며, 모든 제품에 대해 최저가 보장제 시스템을 운영하고 있다. 이를 통해 현지 출고가와 비슷한 가격으로 미국 직수입 매트리스 상품들을 만날 수 있다.

또한 매장 내 모든 매트리스 전시상품을 고객이 직접 체험해보고 구매할 수 있으며, 수면전문가와 상담을 통해 자신에게 적합한 매트리스 제품을 추천받을 수도 있다.

이와 더불어 루모스에서는 매트리스를 받쳐주는 침대프레임을 고객이 원하는 스타일로 주문제작이 가능하며, 10년 무상 보증을 실시해 제품의 하자나 고장 염려 없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머니투데이 ‘2020 대한민국 소비자만족지수 1위’에서 침대/매트리스 분야 대상을 수상한 루모스의 슈퍼세일10 행사 관련 상세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