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전라남도 장성군 장성읍에 위치한 10년 민간 장기임대 아파트 단지인 “장성 청담 웰피아2차”가 오는 10월 중 모델하우스를 오픈하며 공급에 나선다. 

청담웰피아 2차는 10년 민간 장기임대 아파트 단지로 월세없는 올 전세 단지로서 지역수요자의 기대가 높다. 10년 민간 장기임대는 별도의 청약통장 및 주택유무 상관없이 만19세 이상이면 누구나 신청 접수가 가능해 청약통장 유무나 주택소유 여부, 소득제한 등을 따지지 않고 만 19세 이상 대한민국 국적을 가진 사람이면 누구나 계약이 가능하다.

단지를 살펴보면 장성 최초로 선보이는 전 세대 4bay 특화설계가 적용된다. 4bay 설계는 주요 생활공간인 거실과 안방, 자녀방 2곳 등 4개 공간 모두 전면부에 배치되어있어 일조권과 맞통풍이 가능한 구조다. 

또한 각 동 최상층 세대에는 별도의 다락방 공간이 제공되는 복층세대가 적용된다. 단지 부대시설로는 작은도서관, 주민운동시설, 주민휴게시설, 경로당 등이 들어설 예정이며 세대 당 1.3대에 달하는 넉넉한 주차장 설계와 전기차 충전시설(4개소)도입될 예정이다.

특히 “장성 청담웰피아 2차”는 해당지역 관광자원인 황룡강 수변공원 인근에 위치해 세대 창밖으로 황룡강 서라운드 조망이 가능하다. 

생활 인프라 또한 풍부해 입주 즉시 뛰어난 주변 편의시설 이용이 가능하다. 단지인근에 장성군청을 비롯한 다양한 관공서가 위치해 있으며 장성문화예술회관과 홍길동 체육관, 게이트볼장 등이 인접해있어 풍부한 생활편의 인프라를 자랑한다.

교통환경 또한 근거리에 위치한 장성역과 장성 공용버스터미널이용이 편리해 시내 외 로 접근성이 좋으며 장성IC를 이용해 광주광역시까지 20분으로 진입이 가능하다. 

장성 청담웰피아 2차는 오는 10월 장성읍 일원에 홍보관 개관을 앞두고 있으며 더 자세한 사항은 대표전화 및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