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우드슬랩 브랜드 올우드가 하나로마트 입점과 킨텍스 박람회 참가를 기념한 특별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하나로마트 양재점은 10월 20일부터 11월 10일까지 특별 할인전을 진행할 예정이고, 고양점은 12월 1일부터 12월 5일까지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일산에서 진행되는 킨텍스박람회행사는 10월 28일부터 10월 31일까지 나흘에 걸쳐 진행된다.

올우드는 이때 인기 수종인 에콰도르브릭스톤과 1등급 북미산 월넛 등 희귀 원목을 전시하고 판매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올우드 관계자는 “박람회에서는 우드슬랩식탁의 품질을 직접 확인할 수 있도록 마감 방수 성능 테스트 시연이 이루어질 예정이다. 일반 가정에서 식탁을 닦을 때처럼 원목 상판 표면에 물을 붓고 수건으로 문질러 닦는 형태의 과감한 테스트가 진행된다”며, “또한 이번 박람회가 가구인테리어 박람회라는 점을 감안하여 대형 포토존을 마련해 우드슬랩을 설치했을 때 집안 분위기가 어떻게 달라질 수 있는지 미리 체험하게 하는 등의 다양한 이벤트가 마련되어 있다”고 설명했다.

박람회 현장에서 직접 구매를 결정하면 현장에서 바로 제품을 수령할수 있다.

한편, 올우드는 많은 해외 목재상과 긴밀한 협력 관계를 유지하며 안정적으로 고품질 원목을 확보하여 우드슬랩테이블을 제작하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