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국내에서 가장 다양한 목재를 취급하는 우드슬랩 전문 기업 올우드가 이례적인 온라인 오프라인 할인 행사를 예고했다. 

우드슬랩테이블의 특성상 정찰제 시행과 온라인 판매는 불가능하다는 편견을 깨고 온라인 쇼핑몰 운영에 나선 올우드는 현재 홈페이지를 통해 할인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무늬가 아름답고 내구성이 뛰어난 레인트리 상판을 저렴함의 대명사인 뉴송 가격에 판매하는 이번 행사는 부담없이 통원목 테이블에 입문하고 싶어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준비했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또한 쇼핑몰 홈페이지에서 판매하는 모든 상품을 따로 촬영하여 업로드하고 있어, 소비자는 랜덤 배송이 아닌 사진으로 확인한 바로 그 상품을 배송 받을 수 있다. 500여점의 상품을 모두 개별적으로 촬영하여 사진을 업로드하고 있다.

올우드 관계자는 “온라인 행사를 진행하고 있지만, 오프라인 행사도 찾고 계시다면 올우드가 하나로 마트 양재점과 고양점에 입점하는 시기에 맞춰 진행하는 행사를 찾아보시는 것도 좋은 방안이 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올우드는 최저 가격으로 우드슬랩식탁을 공급하는 것을 모토로 삼고 있으며, 할인전을 자주 진행하지는 않지만 오프라인 판매처가 늘어날 때 할인 행사를 개최하고 있다. 이번 진행하는 하나로마트 양재점 입점을 기념한 할인전은 10월 20일(수)부터 11월 10일(수)까지 3주에 걸쳐 진행되고, 하나로마트 고양점 행사는 12월 1일(수)부터 12월 5일(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