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총각블라인드 공장 동탄점

총각블라인드 공장 동탄점에서 오픈기념 전 품목 10%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일반적으로 가정에서는 커튼을 선호하는 경향이 있었으며, 블라인드는 사무실과 같은 영업시설이나 매장 등에 주로 활용되고 있었다.  집의 특성상 따뜻한 느낌의 천을 선호하는 것에 비해 업무공간이나 상업시설은 관리효율을 중요시한다는 것이 이런 차이의 원인으로 꼽힌다. 

그러나 최근 가정에서도 베란다나 방 창문에 블라인드를 설치하는 일이 늘고 있으며, 이는 제품이 다양해진 것이 큰 영향을 끼친 것으로 보인다. 소재 역시 플라스틱뿐만 아니라 우드 등 다양해졌으며, 디자인과 컬러도 다채로워지면서 다양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게 됐다.  게다가 커튼과 달리 오염에 강해서 별도의 세탁이 필요하지 않으며, 내구성도 뛰어나 오래 사용할 수 있다는 것도 장점이다. 

총각블라인드 공장 동탄점은 평생 무상으로 A/S를 제공하는 것은 물론 무료 방문견적, 무료 설치를 진행하고 있다. 블라인드 공장을 직접 운영하고 있어서 보다 저렴하게 공급할 수 있다는 것도 큰 장점 중 하나이다. 

업체 관계자는 "창문에 딱 맞게 설치해야 하므로 사전에 방문견적을 받는 걸 추천한다. 샘플을 미리 보고 원하는 디자인도 고를 수 있으므로 효율적이다. 다만 방문견적 요청 시 비용이 발생할 수 있으므로 미리 알아봐야 한다. 추후 A/S 여부와 견적과 시공에 별도의 비용이 있는지도 따져볼 필요가 있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