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원목 돌침대·옥침대·숯침대 전문브랜드 ‘힐링사랑 돌침대’가 온열면적이 확장 된 ‘와이드 돌침대’를 선보이며, ‘컴팩트 돌침대’를 추가로 선보였다. 

와이드 돌침대와 와이드 돌소파는 힐링사랑침대의 특허기술인 ‘원목보료’를 적용하였다. 해당 제품은 온열면적이 확장되었지만 프레임 사이즈는 커지지 않았다. 퀸 사이즈이지만 온열면적은 그대로 ‘컴팩트 퀸 돌침대’를 선보인 것. 

‘와이드 퀸 돌침대’와 ‘와이드 돌쇼파’는 온열면적 부분이 약 100mm가량 대폭 되고, ‘컴팩트 퀸 돌침대’는 프레임 사이즈는 컴팩트 해졌지만 온열면적은 퀸사이즈 그대로 제작됐다. 

관계자는 “온열 면적이 확장된 와이드 돌쇼파와 컴팩트 퀸 돌침대에 대한 문의가 많이 이어지고 있으며, 와이드 돌침대는 온열 면적에 대한 아쉬움이 있었던 고객들이, 컴팩트 퀸 돌침대는 온열면적 대비 프레임이 커서 아쉬워했던 고객들이 찾고 있다”고 전했다. 

와이드와 컴팩트 제품은 힐링사랑만의 단독 기술인 ‘원목보료’가 적용되어 관리가 쉽고, 협소한 통로등에 제약 없이 설치가 가능하다고 전하며, 방사능 및 라돈 등의 유해물질로부터 안전한 천연 원석을 엄선하여 사용하고 있다. 

힐링사랑 돌침대의 와이드 돌침대와 컴팩트 돌침대는 공식 홈페이지와 인천 서구에 위치한 직영 전시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