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인테리어촬영을 전문적으로 하고 있는 전후치가 가을을 맞이하여 인테리어 서비스를 확대했다.

가을에는 인테리어나 리모델링을 많이 하는 시기이기 때문에 그런 시기에 발 맞춰 편리하게 시공을 할 수 있도록 하겠다는 것이다.

이번에 부산인테리어촬영 전후치에서 새로 리뉴얼된 서비스는 총 5가지이다.

인터폰과 도어락 설치, 욕실,현관,전체 모두 가능한 줄눈 시공, 그리고 빨래건조대와 세탁선반까지 따로 시공하게 되면 번거로운 일을 한 업체에서 해결할 수 있다.

또한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을 하고 있기 때문에 인테리어 업계에서 찬사를 받고 있다.

뿐만 아니라 기존의 서비스로는 승강기, 바닥, 실내 보양과 인테리어 사진,영상 촬영. 그리고 유압크레셔 대여와 시스템에어컨 설치, 전체 철거, 폐기물 수거까지 운영하고 있다.

전후치 대표는 "인테리어 업계 종사자들이 조금이나마 편리한 환경에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계속해서 다양한 서비스를 확대 할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현재 전후치에서는 시스템에어컨을 제외한 다른 서비스를 1회 이용하고 블로그 리뷰를 작성할 시에 한번 더 무료로 진행을 해주는 이벤트를 하고 있어 인테리어 업체라면 참여를 권장하고 있다.

한편 전후치의 다양한 시공 리뷰는 대표 홈페이지나 블로그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