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윤홍지 기자]

디벨로퍼 알비디케이(RBDK)는 11월 충청남도 아산시 일대에 천안과 아산의 우수한 인프라를 동시에 누리면서 쾌적한 자연환경까지 갖춘 하이 소사이어티 타운홈 ‘라피아노 천안아산’ 분양에 나선다고 밝혔다.

‘라피아노’는 한 세대가 단독으로 건물을 사용해 가지는 독립성과 층간 소음 예방, 넓은 서비스 면적 등 단독주택의 장점을 유지하면서도 각종 보안시설과 커뮤니티, 지원시설과 기반시설 등 공동주택의 장점도 확보한 단지형 타운홈 브랜드다.

개개인의 개성과 프라이버시를 중요하게 여기는 이들이 많아지는 트렌드에 힘입어 라피아노 또한 시장에서 인기를 얻고 있는데, 2017년 김포 운양역 라피아노 성공 분양 이후 지속적인 사업 성공을 이어 왔으며 올 상반기에도 경기도 고양시에 ‘힐스테이트 라피아노 삼송’을 공급해 높은 청약 경쟁률을 기록하며 단기간 내 완판시킨 바 있다.

이에 따라 분양을 예고한 ‘라피아노 천안아산’ 역시 충청권 첫 번째 라피아노 단지로 지역 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주택 전문 건축사로 유명한 ‘조성욱 건축사사무소’와 독창적인 공간 구성으로 주목 받고 있는 티씨비앤컴퍼니(TCB&Company)가 함께 설계 및 공간 구성에 참여해 디테일이 살아있는 주거 공간을 실현할 계획이다.

특히 침실, 주방, 거실, 계단과 보이드 공간 등의 디테일한 수치가 적용된 인체공학적 설계로 편리한 라이프스타일을 누릴 수 있는 최적의 공간을 조성해 입주민들이 프리미엄 주거문화를 갖춘 하이 소사이어티 타운홈 단지를 누릴 수 있도록 한다.

‘라피아노 천안아산’은 아산배방택지개발지구내 도심지 위치임에도 인접한 용곡공원의 쾌적한 자연환경을 누리면서 편리한 교통망까지 함께 이용할 수 있다. KTX와 SRT를 이용할 수 있는 천안아산역과 지하철 1호선 아산역과 인접하고, 단지 바로 앞 이순신대로를 통해 아산시, 불당신도시, 천안시청 이동이 용이하며 온천대로, 천안대로 및 경부고속도로 또한 인접해 서울권역 및 수도권으로의 광역 접근성이 우수하다.

풍부한 생활 인프라 또한 갖추고 있다. 천안아산역 중심상업시설이 반경 1km내에 위치해 있으며, 갤러리아 백화점, 이마트, CGV 등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사업지 1km 거리 내에 초·중·고등학교가 모두 위치해 자녀 통학에 유리하고 아산용연초 병설유치원을 비롯해 다수의 어린이집이 인근에 있어 교육 환경 또한 좋다.

한편, ‘라피아노 천안 아산’ 견본주택은 충남 아산시에 마련될 예정이며 코로나19 예방 및 원활한 관람을 위해 사전예약제로만 운영된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