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윤홍지 기자]

프리미엄ABS도어_HMA-P01_내츄럴베이지오크.
프리미엄ABS도어_HMA-P01_내츄럴베이지오크.

친환경 건축자재 및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솔홈데코(대표 김경록)가 최신 인테리어 트랜드를 반영한 프리미엄 도어, 히든도어, 펫도어 등 78종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밝혔다.

한솔 프리미엄 도어는 천연펄프를 원료로 사용하여 원목 느낌의 질감을 그대로 구현하였고, 화재시 유독가스가 방출하지 않는 안전한 도어다. 또한 천연펄프로 만든 원지에 수성라커 및 UV코팅액으로 2중 코팅하여 매우 부드러울 뿐만 아니라, 내스크래치성, 내구성, 내마모성이 뛰어나며, 정전기 발생도 없어 먼지 오염이 적고 생활 먼지가 발생하더라도 간편하게 닦여 항상 깨끗한 도어 상태를 유지할 수 있다. 디자인에 있어서도 최신 인테리어 트렌드를 반영하여 다양한 디자인 및 컬러를 라인업 했을 뿐만 아니라, ABS패널 위에 액자 프레임 형태로 몰딩을 덧붙인 웨인스코팅 도어도 출시해 모던하고 세련된 도어를 선보였다. 웨인스코팅 도어는 도어의 일부를 유리로 타공한 웨인스코팅 타공도 어도 함께 출시했는데 이는 웨인스코팅의 고급스러움에 개방감까지 더해주었다.

또한 군더더기 없는 미니멀한 인테리어를 추구하는 이들을 위해 무몰딩 히든도어도 출시해 모던하면서 심플한 인테리어를 가능하게 했으며, 반려인구 1500만 시대를 맞아 사람과 반려동물 모두가 행복할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하고자 4가지 출입방식이 적용된 반려동물 전용 펫도어와 논슬립 기술을 적용한 펫마루도 함께 출시해 펫펨족들에게 큰호응을 얻고 있다.

한솔홈데코 관계자는 “향후에도 고객의 니즈에 맞춘 다양하고 뛰어난 품질의 신제품을 꾸준히 출시해 인테리어 선도기업으로 자리매김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