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 한원건설그룹
사진제공 : 한원건설그룹

‘한원건설그룹’이 ‘2021 대한민국 고객만족도 1위’ 건설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종합경제지 헤럴드경제가 주관한 ‘2021 대한민국 고객만족도 1위’는 소비자의 권리 향상을 위해 올바른 상품 및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업을 발굴, 선정하기 위해 제정됐으며, 소비자 중심으로의 산업 개편에 이바지하고자 소비자 의견을 반영해 기업의 경영·연구개발·품질·가치 등을 심사한다.

한원건설그룹은 이번 행사에서 적극적인 투자를 이어가면서 뛰어난 기술력을 축적해왔다는 평가를 받았다.

최적의 시설물과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표준화된 품질관리를 수행하고, 그 과정에서 진단과 피드백을 연결하는 방식이라는 것. 

오는 2022년에 진행되는 이문동 현대반도연립, 창동 공신연립, 사당동 연우연립, 쌍문동 완성빌라 등의 재건축 및 가로주택 정비사업 건설사로 선정되기도 했다.

설립 후 종합건설업 면허 취득, 품질경영시스템 ISO9001 인증, 환경경영시스템 ISO4001 인증 등을 차례로 취득하며 서울을 기반으로 한 각종 건설 실적을 쌓아왔다.

한편, ‘한원건설그룹’은 자체 브랜드 ‘한원힐트리움’으로 잘 알려진 종합건설사로 신답역 한원 힐트리움, 의정부역 한원힐트리움 더 테라스 등의 시리즈 건설물을 시공한 건설사이다.  

한편 ‘한원건설그룹’은 조선일보가 주관한 2019 미래건축문화대상 주상복합 부문 대상을 수상한바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