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제공: (주) 이던
이미지 제공: (주) 이던

㈜이던의 전기요, 전기장판, 전기매트 브랜드 ‘글루바인’이 이마트 트레이더스 전매장에 입점해 로드쇼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금번 로드쇼는 글루바인 제품 할인 행사이다. 이마트 트레이더스 고양점, 위례점, 수원점 등에서 진행된다.

글루바인은 ‘세상에서 가장 따뜻한 품’이라는 모토 아래 포근하고 편안한 잠자리를 위해 고품질의 전기요 브랜드로 특허 받은 전자파 차단 열선을 개발하여  전기담요와 전기장판 등의 전자파 문제를 개선한 제품을 생산하고 있다.

글루바인의 ‘전자파안심 타이머 물세탁 전기요’는 특허 받은 전자파 차단 열선과 15시간 후 자동으로 전원이 차단되는 안전 설계를 바탕으로 9단계 온도조절 기능 등을 갖추고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자사는 소비자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하여 보다 안전한 제품을 공급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다”라며, “제품 연구 및 개발에 몰두해온 결과 자사 제품이 이마트 트레이더스에 입점하게 되었다. 앞으로도 성인 뿐만 아니라 아동과 노약자, 임산부 등 모두가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을 개발하기 위해 힘쓸 것”이라고 전했다.

글루바인의 ‘전자파안심 타이머 물세탁 전기요’는 이마트 트레이더스 전국 매장 외에도 글루바인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