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안목있는춘향 펜션
사진제공= 안목있는춘향 펜션

[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강원 강릉시 병산동에 위치하는 강릉 ‘안목있는춘향 펜션‘은 12월 31일까지 연박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전화 예약을 통해 2박 이상 예약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하며 특별할인이 적용되는 행사다. 

이 곳 펜션은 신축된 강릉독채펜션으로 안목커피거리에서 차로 2분 거리에 있는 조용하고 아늑한 강릉 한달살기 펜션이다.

또한 건축 전문가인 주인장이 직접 시공과 설계를 하여 고급스러운 유럽풍 빌리지 분위기에 독채로만 이루어져 있는 강릉 신축 펜션이며 이 곳 ‘안목있는춘향 펜션‘은 복층구조로 2층과 1층을 효율적인 활용이 가능하고 펜션에서 해변과 강릉중앙시장이 가까이 있어 식사 해결이 용이하다.

또한, 주차 편의를 위해 전객실 개별주차장에 2~3대 주차가 가능한 강릉 가족 펜션으로 사계절 언제나 해수욕과 스키등 레저를 즐길 수 있는 곳에 위치해 있다.

한편, 주인장은 직접해온 펜션 시공 경험등을 바탕으로 올해 시공회사인 ’주식회사 온휴‘를 설립하여 전원주택 시공, 단독주택건축등의 시공사업과 본 펜션의 개별 독채를 세컨드하우스로 분양하는 시행사업도 함께 진행 중이다.

펜션 관계자는 “주인장의 청결주의로 깨끗하고 고급스러운 침구류, 각종 부대시설이 잘 갖춰져 있어 남녀노소 모두가 쾌적하고 편안한 힐링 휴가를 시설이 잘 갖춰져 있어 남녀노소 모두가 쾌적하고 편안한 힐링 휴가를 만끽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