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헨퍼니처 동탄점 제공

[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동탄가구단지 인근에서 운영 중인 루헨퍼니처 동탄점이 쇼룸에서 전시 중인 4인 패브릭소파와 6인 세라믹식탁 등 모델들을 할인하는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해당 이벤트는 루헨퍼니처에서 가구를 구매하는 전 고객에게 적용되며 고급 가구 구매에 있어서 부담을 느끼는 고객을 위해 진행하는 프로모션이다.

루헨퍼니처 동탄점에서 개최하는 이벤트를 통해 소비자는 이지클린 패브릭쇼파, 모듈소파 등을 최대 40% 할인된 금액으로 장만할 수 있다.

평택가구단지 관계자는 “날씨가 추워지면서 새로운 가구를 장만하기 시작한 소비자들이 많아졌다. 이에 루헨퍼니처 동탄점은 소비자가 보다 저렴한 합리적인 가격으로 국내제작 맞춤소파, 식탁세트를 장만하시길 바라는 마음으로 매주 대폭 할인을 적용하고 있다. 루헨퍼니처 동탄점에서 진행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튼튼한 가구를 구매하기 바란다”고 말했다.

루헨퍼니처 동탄점은 동탄가구단지 매장 방문 고객에게 맞춤 컨설팅을 지원하고 구매한 제품에 대한 안전배송, 설치 서비스도 제공한다.

오랜 시간 편안하게 가구를 사용할 수 있도록 정확한 AS도 진행한다고 전했다.

한편, 루헨퍼니처 동탄점에서 진행 중인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화성가구단지 루헨퍼니처 동탄점 공식 홈페이지, 블로그 및 유선으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