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바블어게인 수원점 제공

[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비바블어게인 수원점이 수원가구단지 인근에 거주 중인 소비자를 대상으로 호텔 매트리스를 최대 10~30% 할인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수원가구단지에 위치한 비바블어게인 수원점에서 선보이는 해당 이벤트에서 할인이 적용된 매트리스로는 미국에서 수입한 템퍼, 씰리 등이 있으며 영국에서 수입한 슬럼버랜드도 할인 혜택이 적용됐다.

비바블어게인 은 국내에서 운영 중인 공장을 통해 매트리스를 자체 제작하고 있으며 미국 및 독일 등에서 수입한 신소재 원단과 다양한 친환경 원단을 사용하여 매트리스를 제작하고 있다.

비바블어게인 동탄점은 제작부터 유통 및 AS까지 전부 확실하게 책임진다. 

특히 환경 유지에 관심이 올라가고 있는 현재 간접적으로라도 환경 문제 방지에 동참하고자 비바블어게인에서는 친환경 원단 및 재활용이 가능한 매트리스도 생산해내고 있다.

재활용이 가능한 매트리스로는 미국에서 수입한 배드보스가 있다.

배드보스 매트리스는 친환경 오일을 사용하여 제작한 자연적인 매트리스로 어떠한 거품과 차액을 발생시키지 않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여지고 있다.

가구단지 관계자는 “다양한 수입매트리스를 선보이며 고객님들의 침실 내 수면시간의 품격을 높이기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비바블어게인은 인근 입주예정자를 위한 입주가구 행사 외에도 전 소비자 대상의 다양한 할인 혜택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저작권자 © 한국목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